Followers

Saturday, October 29, 2011

전효성 '팬들 만나니까 반가워요~' [포토]

전효성 '팬들 만나니까 반가워요~' [포토]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걸그룹 시크릿의 팬 사인회가 열린 가운데 전효성, 징거, 송지은, 한선화 멤버 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. 한편 지난 18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시크릿은 신곡 '사랑은 무브'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. ... 전효성 '팬들 만나니까 반가워요~' [포토]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Popular Posts